한화리조트 새로운 체인이 2020년 7월 오픈합니다.
2020년 7월 여수 웅천에 한화리조트의 새로운 체인이 오픈을 합니다. 2017년 거제 벨버디어를 성공리에 오픈하여 분양을 한 한화리조트는 한려수도의 도시 여수에 17번째 체인 여수 한화리조트 벨메르를 개장하는데요. 그 모습과 내용을 안내해 드려 보겠습니다.
https://vimeo.com/234652526
이번에 새롭게 오픈할 여수 벨메르는 한화리조트에 새로운 시도로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단지내에 함께 위치하는 신개념 리조트입니다. 레지던스로 운영되는 디 아일랜드에 함께 운영되는 방식으로 잘 꾸며진 상업시설과 관리가 잘 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여수 중심가에 위치하여 교통 접근 및 잘 갖추어진 주변 경관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변 환경이 매우 좋은데요. 여수의 강남이라 불리는 웅천에 위치하고 이순신 공원을 배후로 남해 한려수도를 바라보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대규모 마리나 시설을 갖추게 되며 오션 스트리트 상업시설을 배후지로 갖추게 됩니다. 전 객실이 3면의 바다를 볼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조망권이 매우 좋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경험한 분들은 더 기대감이 클텐데요. 시설이나 구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객실에서 여수 밤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잘 꾸며진 객실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휴식을 드린다고 합니다.
한화리조트 여수 벨메르는 신개념의 리조트로 국내에서 없는 새로운 개념의 리조트입니다. 레지던스와 상업복합시설 그리고 관광시설이 함께하는 리조트인데요. 앞으로 이런 벨메르와 같은 리조트가 신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대시설도 그래서 인지 더욱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인데요. 자연휴양의 리조트 개념에서 외국의 관광과 휴양 그리고 레저와 쇼핑까지 함께 되는 복합 콘도미니엄을 표방한 듯 합니다.
한화리조트 여수 벨메르의 컨셉은 객실에서 여수 바다를 정원을 바라보며 감상하는 것으로 한려수도의 진면목을 고급스런 리조트에서 감상하는 것이라 합니다. 그래서 더 위치에 자신감이 있고 그 컨셉을 구현하고자 많은 노력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더 기대가 되는 한화리조트의 행보에 업계와 고객들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날로 가치가 높아지는 한화리조트 회원권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